-
대전 유성규 명소, 국립중앙과학관 이야~~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4:45
>
국립중앙과학관 천체관, 태양계와 소의 노래여행, 소의 노래모임
>
>
>
국립 중앙 과학관 정 치에그와은에서 하나 2월 소리액후에을 개최했습니다.. '태양계와 소리 나는 여행'이라는 제로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5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전 치에그와은에서 개시되었습니다.
>
>
밤에 찾아오는 국립중앙과학관의 분위기도 좋았죠. 천체관에서는 탐사도구와 태양계 행성에 관한 사진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
>
>
공연은 문홍규 박사의 과학 이야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여러가지 과학 이야기 중에서도 천체관에 어울리는 "태양계 여행"이라고 하는 테마로 행해졌습니다.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고 유익한 설명이 좋네요.마치 우주를 여행하는 것처럼 태양계 행성을 만과인에게 보며 즐거운 강의와 중간 퀴즈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
>
>
sound 악공연은 아름다운 우주와 함께하는 sound 악여행이라는 주제로 세상을 녹이는 겨울 콘서트였습니다. 공연 주제처럼 추운 겨울이 녹을 정도로 아름답고 따뜻한 공연이었습니다. 거기에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우주의 모습이 공연을 보는 사람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았습니다.엘렉톤라는 악기의 연주에서 환상적인 sound라를 듣게 돼서 소프라노의 감·수정상의 공연과 초등 학교 1학년 유시후 군의 연주도 듣는 등 다채로운 공연에서 귀이 즐거웠대요.쥬라기공원,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 상어가족, 렛 잇 고, 영화 주제곡, 다 같이 부르는 캐롤 등을 연주해 귀에 익숙하면서도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추운 겨울밤에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많아 더욱 포근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
>
이외에도 국립중앙과학관 천체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sound 악회가 펼쳐집니다. 아래 신청 비결과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향후 관람에 필요한 정보를 얻으십시오.참가신청은 홈페이지 선착순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빈 자리는 바로 현장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므로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착순 예약접수이므로 조기마감됩니다. ※예약 확인: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 페이지 →의 왼쪽 하단 → 전시관과 이벤트 공연 예매 →의 상단"행사/공연"탭 선택<고지 사항>-공연의 원활한 운영과 편안한 관람에 4세 이상의 입장이 가능하다. -예약하신 분은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공연장에 입장해야 한다-공연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이후의 공연에 예약 제한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중앙과학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