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 야스키에르와 랜프리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4:44

    하나 2월 20일 공개된 넷플릭스의<우이쵸>시즌 한가지 재미 있게 보고 있는 중이라. 소중히 하면서....​ 한에서 에피 4까지 봐서 남자. 아껴봐야겠다 생각하면서 제가 나눠보는데 마지막 에피소드만 남았다는...뭐 아무튼 재미없다는 내용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보는 중이고이런 판타지물 자체가 거의 없어서 읽고 있는데요. 몇 분만에요, 조금 해본 적이 있어요. 소설 내용은 옛날에 인터넷에 요약된 분 계셔서 초반에만 읽고 대충 넘어가는 건 알고요. 후로 어떻게 흘러갈지도 대충 예상하며 보고 있는 중.​ 그 본인 키 본인 시즌 한가지 에피 2부터 등장하는 소리 유지의 '야스 케루'이 가장 눈에 들어가는 것. 게요. 그럼 NPC 정도의... 그것도 내용이 많은 소견의 캐릭터인데... 폴란드식 이름으로는 야스키에르로, 이것이 영어명으로 하면 버터컵이라고 해서 단데라이온으로 바뀐다. 게입니다. 속에서는 '단데사자'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는 캐릭터.


    >


    >


    게이더였던 분들이 드라마를 보고 캐스팅한 배우의 외모가 당신답다는 얘기가 있는데. 단데라이온은 드라마 캐릭터를 즐겨찾는다. 불만도 없는 캐릭터와 본인일까. 완전하게 하는 게 밉지 않고 귀여운 캐릭터. 배우의 이름은 조이 바테이(Joey Batey)로 전문배우가 아닌 가수 출신이다. 'The Amazing Devil'이라는 두 밴드로 활동하고 있다.


    >


    '야스키에르'와 '게롤트'의 첫 에피소드로 해외에서는 최초로


    >


    슈렉과 동키 같다고 언급 중.ᄏ


    앨범 자체는 잘 내지 않는 편이고. 멤버들과 함께 직접 가사와 작곡을 한다고. 극중에서 노래를 잘하는 이유가 있었던 소리. ​ 또 에피 2마지막에 자신 오는 하나인'엔 보르 이송'은 쵸은이에키 중독성 최고이다!!!그리고 에피 초반에 본인 오는 런프리.


    >


    '럼프리' 역할로...고생 많은 과거를 가진 캐릭터를 연기한 "엠마·애플턴".두분 나무가 하나 80모델과..


    >


    첫 6세 때부터 모델 활동을 한 그녀. 나중에 연기에 관심을 갖고 연극을 공부했어요. 다 좋았어. 영드 '반역자들'이 첫 주연작이었고, '다낭'기억이... 아무튼 앞으로 출연할 작품은 기억하겠다.


    >


    그 밖에 마법학교 교장이 나쁘지 않은 카르텔란 여왕님 등. 기대와는 달리 작은 멋진 캐릭터가 등장해 주신다.특히 칼란테 여왕님. 의외성의 법칙으로 딸도 손자도 잃는데. 아이도 낳지 않은 남자들이 만든 룰이다라고 한마디. 대박, 멋있다. 근데... 그 룰대로 하면 스토리가 진행되니까.의외성의 법칙 진짜 쓸데없는 약속인 것 같아극중에서 의외성의 법칙에 대해 간단하게 나쁘지는 않다.그러나 은혜를 입은 사람에게 의외성의 법칙을 요구하면. 전혀 예상하지 못한 뭔가를 줘야 하는데. 그것이 아이 하나일지도 모른다는 것. 카르텔란 여왕은 금은 재보배도 아니고 모두 아이와 손녀에게 찰싹 걸린 것이다.드라마는 재미있지만. 어느 정도 지식이 있어서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아무 정보도 없이 보면, 전 내용을 보는 게 초반이 어려울 정도로 설명이 없다는 게 단점인 드라마. 게다가 <위처>의 핵심인물이 "게롤트", "시리", "예니퍼"인데. 다들 시간대가 다르고. 나중에 '게롤트'와 '예니퍼'가 만나면서 기쁘지 않지만. 시리의 입장에서는 과거에 해당하기 때문에 잘 이해해야 합니다.


    >


    물론 큰 그림을 그리면 과정 말기 대부분 게롤트의 예와 현재의 시리의 예를 번갈아 보여주고. 나중에 일 교차로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표준을 보니까. 하긴 기반이 망한 나라 이름이 언급되고. 사망자가 다시 등장하는 등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어. 대충 눈치를 보면서 머리를 써야해요. 게다가 볼 때 한꺼번에 보는 게 가장 좋다.어차피 외모는 영상화되면요, 노상이 변경되니까. 캐스팅에 대해서는 불만이 없는 부분. '예니퍼'랑 '시리'도 표준으로 계속 보니까 친해졌으니까. 그중에서도 야스키에르가 단연 으뜸이지만. 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