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구글어린이드센스❤첫6일만에 승인비결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1:21

    지금첫회는정내영이라는느낌이전혀나쁘지않기때문에글을쓰면서너무좋아요.얼마전에 좋은 느낌의 메일 처음 받았거든요


    >


    아이드 고시와도 한다는 아이드 센스의 광고가 승인이 됐다는 눈 1이다.저게 은근히 고시라는 예기치 못한 시험에 합격했다니 기쁘네요.운전면허를 통과한 느낌~



    예를 들어, 시의 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를 아시지 않습니까?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설명하기 전에 네이버 어린이이드포스트에 대해 먼저 설명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내가 몇년이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네이버 블로그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20하나 9년 4월 당초 알게 되었습니다.우연히 네이버 블로그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어서 유튜브를 검색했는데 네이버 어린이 포스트에서 수익이 있다고 이 말을 하시는 분이 계셨습니다.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 선전수익?네이버 블로거들이 쓴 글 사이에 네이버가 광고를 올리면 거기서부터 나쁘지는 않은 선전비 수익 중 하나를 블로거들에게 지불하는 것이라고 합니다.선전비는 지출은 해봤지만 나쁘지는 않게 돈을 준다고? 무슨 소리야?저는 오랫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방문자가 너무 많은 블로그는 아니고, 아동용 포스트를 신청할 때 이것저것 가입해서 복잡하지 않을까?그런데 신청해 보니 네이버 어린이 서포트를 신청하는 게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고요.어느 정도의 수익인지는 모르지만 내가 쓴 글로 선전비 수익이?이거 진짜 얘기하는 건가? 가령 만족하고 네이버의 아이도 자리를 신청했습니다. ​, 네이버 오링이도우포스토은 4월 25한가지 신청하고 다움날잉 4월 26하나로 승인이 돼서는 송쵸은 카마 게재되었습니다. ​ 그런데 다음날부터 선전비가 많지 않지만 하루에 몇원에서 최고 5천원 이상까지 들어가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매일 확인하는게 즐거웠어요.지금까지 그런걸 왜 몰랐어? 다시 아는게 힘이에요.그런데 자세히 보면 방문자가 많다고 해서 수익이 많은 것은 아니거든요. ​ 방문자가 많은 날의 수익보다 방문자가 적은 날의 수익이 많은 날도 있으며,"0"원인 날도 있고 들 쑥 날슥했다.제 생각에는 블로그의 스토리에 맞는 적절한 선전 가격 설정이 이루어지면 클릭이 언제나처럼 나쁘지 않고 수익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올 확률이 높은 것 같은데 어쨌든 적지만 생각지도 않은 수익이 나는 느낌 좋은 꽃이잖아요.


    >


    ​, 네이버 오링이도우포스토에서 받은 언론에 등록됐다는 눈 1입니다. ​, 네이버 오링이도우포스토을 신청해서 저의 1을 받은 요점 1입니다. 저는 수년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기 때문에 금방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그동안 네이버에 광고비를 지출한 게 정예가 많은데 위로가 많이 되네요.​ 4월 261에 광고가 시작되고 이달 6월 251에 처음 네이버 오링이도우포스토 수익이 들어옵니다.정예기로 치킨값만큼~ 정예기 무료로 얻은것같아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미리 알았다면 커피값만큼의 수익이라도 얻지 않았을까 싶습니다.어쨌든 광고 수익을 위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적은 수입으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근데 재밌는 건 얘기예요! 유튜브에서 네이버 아이돌 포스트 광고 수익보다 구글 아이돌 센스 광고 수익이 더 크다는 스토리를 봤어요.​ 1프지앙을 카탄 두가지를 원한다고 하잖아요.따라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볼까? 라는 의견이 문득 들었습니다.​고도 블로그 1프지앙, 만들기 쉬운 1이 아닌 것으로~조금 망설이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시작이 반이니 시작이나 해 보자는 의견이 있었고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광고 수익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해 보기로 했습니다.


    구글 아이이드센스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가장 이미지 있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구글어린이이드센스는 네이버가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 '어린이이드포스트'와 함께 구글이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입니다.블로그 글을 보면 글 사이에 보이는 광고가 있잖아요.이는 즉석 구글 어린이 도센스 광고다.이렇게 이런 광고를 통해 블로그에 수익을 지불하고 있는 겁니다.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와 다른 것은 구글의 어린이 도센스는 품위지가 들어가는 광고이기도 하고 클릭과 노출만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이런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네이버 블로그에도 광고를 한다면 얼마나 자신 있을까요?하지만 구글 어린이 도센스 광고는 워드프레스, 구글 블로그, 티말 블로그 등에만 광고할 수 있습니다.그 중에서 티말 블로그를 가장 많이 선택합니다.일단 워드프레스는 제 감정대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지만 호스트비용 등 고정비용이 들고 코딩에 대한 전문성이 없으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하지만 나만의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코딩공부를 열심히 해서 전문의로서 도전해 보는것도~


    구글애드센스광고를위해가장많이선택하는티스토리블로그티스토리는예전에는초대장이있어야가입이가능했는데지금은초대장이없어도가입이가능합니다.저는 티스토리 계정이 없는 줄 알았는데요?몇 년 전에 초대장을 받고 티스토리에 가입해 있었거든요.곰곰이 생각해보니 그때 초대장 받기가 어려웠던 것 같아요.티스토리 블로그를 세팅부터 차근차근 시작했다.이후, 때때로 티스토리의 블로그 작성을 합시다.기다려주세요! 저는 블로그를 하는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놓지 않습니다.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할 때도 마찬가지지만, 외관을 꾸미는 건 언제든지 할 수 있고 천천히 하는 편이에요.블로그는 좋은 글이 가장 먼저 채워지는 것이 블로그의 기본이기 때문에 꾸미는 그다지 노력하지 않았습니다.그래서 그날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어요.투고자 2가지 적어 보면 NAVER블로그의 틀과 유사한 측면이 있어 점차 조작하기 쉽게 되었습니다.지금부터 여러분이 가장 알고 싶은 구글 어드센스의 승인을 빨리 받는 비결을 알아 둡시다.​


    T-YAG블로그의 어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는 것이 가장 궁금하군요.​ 나는 5월 30일 티이에키브로그을 비롯한 ​ 6월 4일 구글 애드 센스를 신청하고 ​ 6월 하나 6일 구 글아도셍스마케티은 게재 승인이 되었습니다. ​, 구글 애드 센스 승인까지 하나 6일이 걸리셨어요.티예기 블로그를 만들었다고 해서 애드센스 캐팅을 바로 붙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구글 애드센스 캐팅을 붙이려면 제 블로그가 좋은 블로그인지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아스센스의 승인을 받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아도고시라는 예기가 도착할 수 있을 것 같은 어렵다는 것을, 여기저기에서 정예기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대체로 1개월에서 2개월 정도 계속하고 글을 쓰고 운영해야 승인을 얻을 수 있다는 이 말이었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 말씀하는 애드 센스 빨리 받은 비결은 ​ 매일 거르지 않고 글을 쓰는데 잡동사니 다양한 주제의 내용보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 하나 000개국 이상(더 많으면 죠쯔소리)글을 쓰고 ​ 사진은 군데군데 3~4장(당싱무 많으면 죠쯔지앙의 소리)을 넣고 ​ 하나의 카테고리로 일관성 있게 좋은 글을 많이 쓴다는 이 말이었습니다.결론은, 제 블로그는 글이 많고 좋은 정보로 가득 차 있어 머캐팅을 하기 좋은 블로그라는 것을 구글 애드센스에 보여주면 애드센스의 승인이 빨리 온다는 이야기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문장은 하나 0개 이상은 지속적으로 사용한 후 아스 센스를 신청했다는 얘기였어요.가장 중요한 것은 양질의 글을 많이 만들라는 거예요.그래야만 애드센스의 승인이 용이하지 않고 컨텐츠 부족이라고 메일이 오는 사람도 있어 거의 승인까지 한달 이상의 기간이 걸린다는 예였습니다.


    >


    부끄럽지만 앞으로 제가 구글 어든스 승인을 받은 후기를 스토리 해드릴게요.​ 나는 5월 301처음 티 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 여러분도 글 목록을 보면 알겠지만 하루와 의욕이 넘치고 글을 3개나 썼다ㅅ매우 편합니다.​ 다른 분들이 이야기하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문을 1000개국 이상 넣고 사진 3~4장을 군데군데 넣고 글을 쓰라고 하는데 ​ 나는 하나의 주제로 쓸께.별로 없더라구요. ​ 제 글 스토리울 보일 수 없어 아쉽지만 이것 저것 1상수 트리들로 글을 채웠네요..맛집도 쓰고, 놀러 간 것도 쓰고, 원래 NAVER블로그에 쓰려고 했는데...​ 세계 쯔케 보통 한가지 범주만 만들어 1상수 토리를 보통 쓰고 싶은 대로 네이버 블로그에 쓴 것처럼 ​ 다만 1000개국 이상은 문자는 꼭 쓰려고 노력을 했습니다..사진은 넣고 싶은 만큼 넣었어요. 있는 것은 50장 이상 넣기도 했습니다. 그냥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것만 올렸어요.글을 많이 쓰기 위해서는 사진이 있어야지만 설명을 할 수 있어요. 그것은 제 글 스타 1승리한다. 어떤 분은 사진을 많이 넣으면 구글 어든스를 빠르게 점검할 수 없고 승인이 오래 걸리거나 별 도움이 안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3장에서 4장 정도를 추천하고 싶은데요.하지만 정답은 없다는 거죠.그래서 제가 한 방법이 정답이라고 내용을 쓰기도 어렵네요.​​


    >


    5월 30하나에서 그래프가 보이시죠.이날 글을 처음 썼는데 제 블로그에 방문자들이 많이 들어오고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까 저 검은 그래프 기둥은 다 제가 들어간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흔적이었어요.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해보니 관리자 모두 들어가는 것을 모르고 로그인도 없이 계속 들어오고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그 많은 방문자들이 재미있죠.~~​ 5월 30하나에 글을 3가지 적어 5월 3의 하나에서 조금씩 빼서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에서 방문자가 들어올 때입니다. 빨간색은 대개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해 들어오는 방문자였습니다.​ 티 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하나 주해가 이부터 나쁘지 않아서 6월 4개에 블로그 글이 6개로 되었습니다.​ 방문자는 50명 정도 있습니다.하지만 어떻게든 비유하고 싶은 것 같지 않다는 감정에 미친 척하고 아이들 센스를 신청했어요.어린이 에센스라도 점검하는 기간도 있을 텐데. 그동안 글을 지속적으로 쓰면, 비록 나쁘지는 않으니까 승인해 줄까 해서요.


    >


    제가 6월 4일 아이드 센스를 신청 받은 메일입니다.구글아이드센스승인에대한명확한노하우가없다는것이니까정답이없다는이스토리겠죠.~​


    >


    6월 5개 사이트에 접속한다는 메일 하나 갔 슴니다.저는 구글 어린이 라이선스에서 말하는 대로 T-E 웹사이트에 HTML 코드를 넣어서 적용시켰는데요.뭐가 잘못됐다는 거야? 연결이 안된다는 건가? 아니면 그냥 확인할 메일하나?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참고 기다리시는게 정답이지~ 매번 같이 구글어린이이드센스에 들어가보면 계속 사이트등록중~ 글을 쓰면서도 구글어린이이드센스로 어느 메하나가 올까? 궁금하고 기다려져서 컨텐츠 부족이라고 거절해도 된다면 다시 신청할 수 있는데 이런 대답만 없다면 한달이나 두달이나 기다려야 한다는데~ 당신은 성급하게 신청했나?가장 후회했습니다.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신청해 하나하나 지나도록 답이 없으니 무한연구에 걸린 게 아닌가.아니면 뭘 땡땡이 치고 안 한 건 아닐까? 정답도없고대답해주는사람이없으니까~생각하게됐어요.어떤 분의 무한 연구에서 답장이 없어서 웹사이트 코드를 옮겼더니 답장이 온 적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구글 웹사이트 코드는 와 태그 사이에 넣어야 한다.아까 sound에 저는 바로 밑에 코드를 넣었어요.그런데 하나하나가 지난 지금도 구글 아이들 센스에서 답장이 없어서 바로 위로 코드 위치를 바꿨습니다.이 때문에 승인이 걸렸는지는 확실히는 모르지만, 바꾸어 2일에 승인이 걸렸습니다.그렇게 축하한다는 문자를 받으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한달이 걸렸다는 분도 있고 두달이 걸렸다는 분들도 있지만 나는 하나 6개~Google의 어린이 가이드 센스의 승인이 됬으므로 이제 방문객을 늘리려면 더 할 일은 많이 있지만 그래도 NAVER블로그를 한 것이 정말 도움이 된 건 사실이에요.​


    >


    ​​


    네이버는 현재 '우리 나쁘지 않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포털 사이트입니다.이 때문에 선전 수익 면에서는 네이버 아이드포스트의 선전 수익은 작지만 블로그 글의 홍보 효과는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구글아이드센스티스트리 블로그는 다음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며 구글과 카카오로 검색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는 적게 노출됩니다.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양한 아이드센스 선전을 통해 얻는 선전수익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만큼의 방문자를 불러들이기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결론적으로, 홍보와 정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목적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 합니다.하지만 부업처럼 선전수익을 얻고 싶으신 분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목적에 맞게 선택을 해야 하지만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하게 계속해서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