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공짜로 미드 보기 꿀팁! 웬만한 미드 다 볼 수 있는 사이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0:15

    만나서 반갑습니다*오 길거리는 무슨 포스팅 올릴까 하다가 제가 눈짓한 사람을 사랑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NETFLIX


    >


    제가 여러 미드를 보는 건 아니지만 제가 보는 미드가 절대적으로 끝나지 않고 무한정 시즌이 연장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를 찾는것도 하나죠..성급해서 지금 당장 이미드 보고싶은데 어디가서 다운받으려고해도 캐시충전하고 다운받고 기다려도 그런거 다 잘생겼어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넷플릭스에 스트리밍으로 다 볼 수 있게 해놨어요꽤 유명한 미드영드는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옛날에 스쳐지나간 인마스크에서 본 이름조차 모르는 미드도 많습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 언제 끝나? ᄒᄒ 덱스터도 시즌이 지나면 지날수록 지루하고 더 스토리가 났는데 여기 있다가 다시 봐야 할 것 같고 셜록도 봤습니다. ww존 잼~시즌 중에는 잊어 버렸지만 항상 소음을 보는 기분으로 다시 보았어요(다 있잖아요 ᅲᅲ made in chealsea는 없어요..), 그리고 회원 가입 후 1개월은 무료입니다,,회원 등록하고 검사 점검 체크하면 OK입니다!https://www.netflix.com/kr/


    저는 1개월이 지나서 매달 얼마나 빠졌는지 되는데 확실히 내가 다운로드하고 보기보다는 비싸지만 가끔 미드정주하고 싶을 때 있잖아요.그럴 때 거짓없이 나쁘지 않아요.자동으로 차례로 이동하여 인트로 부분은 뛰어넘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이런 장점 때문에 지지 않으려고 냅두고 있어요. . 이것이 기기 2건까지 이용 가능했던 것 같애요~미드 괜찮은 친구들과 공유해서 돈의 소중하지도 않다 고했다 월 무료 이용하면서 돈을 걸고 싶지 않으면 해약하면 되니까!미드 아프지 않았으면 나는 절대 권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