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앨범후기/리뷰] 방탄소년단 (BTS) - 2집 정규 앨범 WINGS 외전 YOU NEVER WALK ALONE (RIGHT VER.)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7:11


    TRACK LIST0하나. Intro:Boy Meets Evil02)피 한루 03.Begin04.Lie05.Stigma06.First Love07.Reflection08.MAMA09.Awake하나 0.Lost하나. BTS Cypher 4개 2.Am I Wrong하나 3.2개세기의 소녀 하나 4. 두 사람!세!( 그래도 좋은 날이 더 많은)하나 5. 봄의 날-타이틀 곡 하나 6.Not Today한 7.Outro:Wings하나 8.A Supplementary Story:You Never Walk Alone


    >


    Right 버전 포스터네요


    >


    Right 버전은 핑크색이 들어가면서 전면사진의 얼룩을 좀 없애주네요...ᄏᄏᄏ


    >


    이쪽 뒷면 사진은 포스터와 다르네요...


    >


    이건 같은 미니등신이래! 사진도 다 똑같은가봐요.


    >


    포카는 V가 본인 왔어요. 이번 포카 사진들 너무 귀엽네요!!(웃음)


    >


    초자신감있게 옹진입니다


    >


    이번 앨범은 의상이 모두 스트리트 패션이라 그런지 다들 친구 같아요.


    >


    랩몬은 チョン이 표정이 많네요.


    >


    뷔는 볼수록 매력적인 눈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


    이 3명의 조합 너무 좋아.입니다. ㅋ


    >


    이번에 지민이는 핑크헤어가 끝난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감정에 들어갑니다. 슈가의 얼굴이 보이지않지만 좋아합니다(웃음)


    >


    밝게 웃는 정국이 너무 좋아요. 정말 웃음이로군요...크크크크


    >


    슈가는 Life버전보다 Right버전 사진이 더 예쁘네요.


    >


    홉이의 미소도 너무 아름다워요.


    >


    이렇게 모두 누워서 찍은 사진도 너희 귀엽네요.. 진은 너무 편해보여요~~(웃음)


    >


    앨범은 하나 20페이지 정도의 사진이 담긴 책처럼 되어있습니다만...한가지 특이한 점은 일반적인 음반 포토 북의 종이보다 얇은 것입니다.얇은 종이가 잘 찢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앨범을 크게 훼손하지 않아도 사진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저는 좋았습니다.두꺼운 종이는 다음 쪽으로 갈수록 사진을 보려면 많이 눌러야 하잖아요. 이 앨범은 그런게 없어서 다행이네요...개인적으로는 두 개 중에 귀엽지 않은 것을 사는 건 고를 수 없지만... 굳이 고르자면 Life 버전을 살 수 있을 것 같아요.요즘 방탄소년단의 유행이 세계적으로 대단하죠? 최근에 남미와 미주 콘서트 투어도 마쳤고요.앞으로 앨범의 파급력은 어느 정도일지 정예기가 기다려집니다. 조심스럽게 앞으로의 앨범을 기대해주세요.(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